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죽전.2동에서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열려
상태바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죽전.2동에서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열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1.17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죽전2동에서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열려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죽전2동에서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열려

[용인=글로벌뉴스통신]용인특례시 수지구 동천동과 죽전2동에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을 전시 발표하는 행사가 열렸다.

지난 13일 동천동주민자치센터에서는 주민들의 창작 작품전시회가 열렸다. 주민자치위원과 수강생,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에서는 캘리그라피, 수채화, 서예, 연필인물화, 서양화 등 60여점의 작품이 전시됐다.

아울러 15일에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지난 1년 동안 배운 건강라인댄스, 한국무용, 기타, 아코디언, 시니어모델 워킹 등의 공연을 선보였다.

한화심 동천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날 발표회는 그동안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배운 예술공연과 작품을 선보인 자리였다”며 “주민자치센터가 시민의 문화 의식 향상과 지역 공동체 형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수지구 죽전2동에서도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가 15일 열렸다.

용인시평생학습교육관 큰어울마당에서 열린 행사에는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석했다.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은 진도북춤, 훌라댄스, 하모니카 연주 등의 공연을 선보였다.

변희일 죽전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작품발표회는 과거의 행사보다 규모를 확대해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다”며 “소통과 화합을 통해 주민들이 하나 되는 죽전2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