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일렉트릭, 울산지역 결식 아동에 식사 지원
상태바
HD현대일렉트릭, 울산지역 결식 아동에 식사 지원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3.11.1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HD현대중공업) 결식위기 아동 식사 지원 후원금 전달식
(사진제공: HD현대중공업) 결식위기 아동 식사 지원 후원금 전달식

[울산=글로벌뉴스통신] HD현대1%나눔재단(이사장 권오갑)과 HD현대일렉트릭(대표이사 조 석)이 울산 지역 결식위기에 놓인 아동을 대상으로 실생활 지원에 나섰다.

HD현대일렉트릭은 15일(수) 울산사업장 홍보관에서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인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결식위기 아동의 식사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653만원의 기금을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HD현대1%나눔재단의 ‘해피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아동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에 균형 잡힌 식사 제공을 통해 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마련됐다.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울산동구가족센터에 등록된 저소득, 다문화, 아프가니스탄 난민 가정 등 총 11세대에 식사 키트와 반찬 등 식료품 전달에 활용될 예정이다.

HD현대일렉트릭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이 가장 기본적인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소외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HD현대일렉트릭은 2020년부터 HD현대1%나눔재단과 함께 울산 및 경기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는 굿네이버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경기도 내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과 가족돌봄청년에 자기계발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