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CHX,5인조 걸그룹 데뷔
상태바
WITCHX,5인조 걸그룹 데뷔
  • 백민현 기자
  • 승인 2023.10.2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WITCHX(위치스)는 인미디어에이앤디와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5인조 걸그룹 멤버 루시아, 마고, 마리, 니아, 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규 1집으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WITCHX(위치스)는 인미디어에이앤디와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5인조 걸그룹이다.

[사진제공-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정식앨범을 앞두고 있는 W!TCHX(위치스-마녀들이라는뜻) 걸그룹 멤버들 루시아, 마고, 마리, 니아, 뮤
[사진제공-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정식앨범을 앞두고 있는 W!TCHX(위치스-마녀들이라는뜻) 걸그룹 멤버들 루시아, 마고, 마리, 니아, 뮤

WITCHX(위치스)는 “마녀들"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5명 멤버 각각 다른 마녀의 상징과 능력을 가지고 있는 기획부터 오디션 그리고 데뷔까지 8년만에 야심차게 탄생시킨 10대로 구성된 착한 마녀 컨셉이다.

한국 그리고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어 한국어 이외에 영어, 일본어, 중국어 그리고 태국어까지 총 5개 국어가 가능한 그룹이다.

위치스는 전 세계에 K-POP과 한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세계적인 걸그룹이 될 것이라는 포부가 가득하며 다양한 국가의 팬들을 위해 전세계로 뻗어나가 K-POP을 사랑하는 이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위치스는 국가를 대표하는 글로벌 행사 두바이 엑스포 K-POP 페스티벌, 일본 오다이바 슈퍼뮤직 페스티벌, SK텔레콤 메타버스 ifland 프로젝트, 2024 S/S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여 정식 데뷔 전부터 대중의 관심을 사로 잡았다.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정식 데뷔의 시작을 알리는 파워신인 실력파 걸그룹 WITCHX(위치스)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컨셉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