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청소년희망힐링캠프'
상태바
'제6회 청소년희망힐링캠프'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5.02.1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꿈찾기 캠프

(사)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대표 주용학)는 지난 2월 7일과 8일 이틀동안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부산 천태종 삼광사에서 ‘제6회 청소년 희망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사)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는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해 왔다.

부산내 중·고등학생 60여명이 참여하는 ‘제6회 청소년 희망 힐링캠프’는 (사)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와 부산 천태종 삼광사에서 주최하였으며, 한국수출입은행 사회공헌 희망씨앗, 미추홀창조ICT포럼이 후원했다.

(사)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는 청소년희망힐링캠프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에게 꿈을 찾아주게 하고, 인생의 목적과 목표를 찾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이번 캠프에서는 김태호 개그맨이 진행하는 펀레그레이션을 시작으로 또래강연의 ‘대학보다 더 큰 꿈을 위해’, ‘한발의 차이’를 주제로 꿈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사)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 장서연 사무총장, 이용희 멘토코디네이터, 장영현 배화여대 교수의 꿈과 자신감UP을 주제로 한 강연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켈리그라피 박소윤 작가도 함께 참여하여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했다. 또한, 참가 청소년들은 꿈을 이루고, 꿈을 다지고 있는 선배 멘토들과 그룹토크를 통해 자신만의 소중한 꿈을 찾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사)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과 함께 청소년들에게 감동을 전하는 장영현 배화여대 교수의 강연 중 현대하이스코 허주행 부사장은 전화연결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에게 장학금도 함께 전달했다.

하계 청소년희망힐링캠프는 9월 18~20일 평창에서 200여명의 다문화 청소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체험과 꿈을 키워주며 2박 3일간 진행된다. (사)사랑나눔전국네트워크 문의 : 02-3280-70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