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의림지배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 성료
상태바
제2회 의림지배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 성료
  • 김용수 기자
  • 승인 2023.10.16 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천시)제2회 의림지배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 성료
(사진제공:제천시)제2회 의림지배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 성료

[제천=글로벌뉴스통신]지난 14일, 농구를 사랑하는 전국 농구인들이 제천시로 모였다.

제천시는 지난 6월 개최된 청풍호배 전국생활체육 농구대회, 9월 개최된 KBA 3*3 코리아투어 2023 5차 제천대회에 이어, 아마추어 농구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의림지배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천시 농구협회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14~15일 2일간 제천체육관을 비롯한 3개소에서 펼쳐졌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전국의 유소년 30개 팀, 500여 명의 선수들이 신청하여 참여자 중심의 농구축제로 개최되었다.

경기방식은 종별 전후반 10분씩 5대5로 진행되었으며, 조별 풀리그 후 결선 토너먼트 경기후 U8(초2) 아산우리은행팀, U9(초4) PSB팀, U11(초5) 아산삼성팀, U12(초6) 송도TOP1팀이 각각 우승을 차지하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체육관 앞쪽에 농구게임 연습 및 에어바운서 등 각종 이벤트 시설을 설치하여 참가자와 제천시민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였다.

제천시 관계자는 “유소년 농구대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라는 장점이 있어 지난 3월에는 제천 유소년 생활체육 농구대회를 개최하였으며, 6월에는 청풍호배 전국생활체육 농구대회를 개최하였다”며, “이러한 유소년 농구대회가 전국을 대표하는 우리시의 농구대회가 되어 참가자들뿐 아니라 학부모들이 함께 제천을 방문하여 가성비 높은 스포츠마케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