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 팬카페, 부산 남구에 온누리상품권 450만원 전달
상태바
가수 김호중 팬카페, 부산 남구에 온누리상품권 450만원 전달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09.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남구) 가수 김호중 팬카페 부산그레이스방 온누리상품권 450만원 전달
(사진제공:남구) 가수 김호중 팬카페 부산그레이스방 온누리상품권 450만원 전달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김호중 가수의 팬카페 '부산그레이스방' 회원들은 지난 22일(금) 저소득 이웃들의 풍성한 추석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온누리상품권 450만 원을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에 기탁하였다고 25일(월) 밝혔다.

김호중 가수의 팬카페 '부산그레이스방' 회원들은 2020년 온 국민이 코로나19 팬데믹에 빠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때, 미스터트롯이라는 트로트 경연대회 TV 프로그램을 보면서 많은 이가 위로를 받았던 적이 있다. 이 경연대회에서 TOP 7에 선정되어 알려지게 됐다고 한다.

전달식에 참석한 '부산그레이스방' 회원들은 “경기 불황으로 인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어려운 날들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고 하며“이번에 준비한 온누리상품권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전통시장의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전통시장의 상인까지 생각해 주시는 마음에 깊은 감동을 느낀다.”며“어려운 이웃, 소상공인 모두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살피겠다.”고 답했다.

한편, 김호중 팬카페 '부산그레이스방'은 꾸준히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성금·품 후원 및 복지관 배식 봉사 등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1월 설날을 맞이하여 남구에 저소득 주민을 위한 400여만 원 상당의 백미 1,700kg을 기부한 바 있다.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기부자의 의사에 따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남구 내 저소득 청소년이 있는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