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희망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 참가 가족 모집
상태바
캠코, ‘희망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 참가 가족 모집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09.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권남주)는 오는 9월 27일(수)까지 ‘희망리플레이(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에 참가할 40가족(총 120명)을 모집한다고 21일(목) 밝혔다.

희망리플레이(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에게, 재충전 기회와 가족 사랑을 키울 수 있도록 여행을 선물하는 캠코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2010년 시작된 이래 올해로 14년 차를 맞이한 희망리플레이(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은 지금까지 총 28회에 걸쳐 1,230가족, 3,997명에게 가족여행의 기회를 선물했다.

캠코는 올해에도 총 40가족(120명)을 대상으로 가족여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중위소득 100% 이하인 가구로, 소득수준과 사연심사를 거쳐 오는 10월 12일(목) 선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가족들은 11월 중 2박 3일간, 제주도 내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고,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과 함께 제주도 특산물을 나누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주민등록등본, 건강보험납부확인서, 건강보험자격확인서 등 구비서류를 비롯한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캠코 홈페이지(www.kamco.or.kr) 및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www.redcross.or.kr) 제주도 가족여행 신청자 모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코 고객지원센터(☎1588-3570)와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051-801-4051~2)를 통한 유선 상담도 가능하다.

안진희 캠코 경영지원실장은 “희망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은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라며, “올해 가족여행도 선정된 가족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캠코는 △지역아동센터 내 ‘캠코브러리’ 설치 △시각장애인을 위한 그림해설 ‘오디오북’ 제작 △보호대상아동 환경 개선 사업 ‘캠코온리’ 등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사진제공:홍보실) ‘희망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 참가 가족 모집
(사진제공:홍보실) ‘희망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 참가 가족 모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