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제15회 이장,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횡성군, 제15회 이장,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3.09.0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김명기 횡성군수 제15회 이장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참석, 격려 인사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김명기 횡성군수 제15회 이장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참석, 격려 인사

[횡성=글로벌뉴스통신] 횡성군(군수 김명기)은 9월 8일(금)오전10시 횡성종합운동장 내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김명기 군수, 김영숙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도의원, 각급기관단체장, 이상면 군이장협의회장 및 마을이장, 김은영 군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및 지도자, 실과소장및 읍면장,관계공무원 등 많은 군민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이장·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제15회 이장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유공자 표창후 기념사진( 사진 가운데 김명기 군수 )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제15회 이장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유공자 표창후 기념사진( 사진 가운데 김명기 군수 )

특히, 한마음대회는 행정 최일선에서 묵묵히 맡은 일을 다하고 행정과 주민의 가교역할을 하는 이장과 새마을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날 개회식에는 이장과 새마을지회 회원을 비롯한 초청 인사까지 총 1,000여 명의 인원이 모인 가운데 모범 이장과 지도자 31명에게 유공자 표창을, 지역 발전에 이바지한 2명에게 감사패를 시상한 후 대회사, 격려사, 축사, 우승기반환, 선수 선서를 진행하였다.

또한, 본 대회는 이장, 새마을회원 간 단합을 위해 팀 경기 위주로 구성하였으며, 참가자들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하루를 보내며 다시 각각 마을을 위해 일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었다.

이상면 군이장협의회장은 “이번 대회가 마을 이장과 새마을회원들의 그간 노고를 위로하고 참가자 모두의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될 수 있게 최대한 노력했다.”라며, “오늘만큼은 마음껏, 맘 편히 즐기시고, 이번 한마음대회뿐만 아니라 언제나 이장들과 새마을회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김명기 군수와 김영숙 군의장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명기 군수는 “매일 밤낮없이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노력해주시는 마을 이장과 새마을회원 분들이 있으셨기에, ‘군민이 부자되는 희망횡성, 행복횡성’ 실현이 더 빨라지고 있다.”라며 “지금까지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횡성군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