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제17회 충청남도 후계농업경영인대회 성료
상태바
논산시, 제17회 충청남도 후계농업경영인대회 성료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08.3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논산시) 백성현 논산시장
(사진제공:논산시) 백성현 논산시장

[논산=글로벌뉴스통신]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논산 시민운동장 일원에서 펼쳐진 ‘제17회 충청남도 후계농업경영인대회’가 8천여 참석자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마무리됐다.

김태흠 충청남도지사, 정황근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종민, 홍문표, 어기구 국회의원, 김지철 충청남도교육감, 조길연 충청남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내 유관 기관 단체장 등이 자리를 빛냈으며 백성현 논산시장, 서원 논산시의회 의장 등 논산 지역을 대표하는 내빈들이 반갑게 손님을 맞았다.

개막일에는 식전공연과 개회식에 이어 인기가수 배일호, 문희옥, 현숙 등이 꾸민 환영의 밤 행사가 화려하게 대회의 출발을 알렸다. 이후 △우수 농업 기자재ㆍ농특산물 전시 △논산 명소 투어 △시군 노래자랑 △학술행사 등의 프로그램들이 펼쳐진 가운데, 논산에 모인 후계농들은 서로 간에 화합을 다지며 현재 농촌사회에 닥친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에 대한 지혜를 나눴다.

첫날 환영사를 밝힌 백성현 논산시장은 “농업발전을 위해 늘 앞장서고 계신 후계농업경영인 충남도연합회원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후계농으로서의 자부심을 더욱 키우시는 동시에 충청남도, 나아가 대한민국 전체의 농업 발전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들을 넓게 공유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