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구, 방과후아카데미 드론축구 친선 경기 진행
상태바
부산 서구, 방과후아카데미 드론축구 친선 경기 진행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08.22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구) 방과후아카데미 드론축구 친선 경기
(사진제공:서구) 방과후아카데미 드론축구 친선 경기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서구 구덕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늘품’이 지난 17일 동래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와의 드론축구 친선 경기를 진행하였다고 22일(화) 밝혔다.

구덕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해부터 청소년에게 4차산업 시대에 필요한 역량 개발 및 진로탐색의 기회 제공을 위해 드론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방과후아카데미 연합 친선경기는 화합·결속을 통한 부산 방과후아카데미 발전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되었으며, 참여 청소년에게는 지금까지의 훈련성과를 점검하고 드론축구 경기에 대한 실전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대회에 출전한 방과후아카데미 5학년 학생은 “지금까지 배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뿌듯하고, 친구들과의 팀워크를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구덕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부산 서구와 여성가족부, 복권위원회가 지원하며 청소년들의 방과후 건강한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교과학습, 전문체험, 생활지도, 급식, 청소년상담 등 종합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구덕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051-246-468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