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15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설명회 개최
상태바
안성시, 2015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설명회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1.27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안성시) 2014년 중소기업지원시책합동설명회 모습

[안성=글로벌뉴스통신] 안성시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안성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2015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지방중소기업청과 경기도가 주최하고 안성시가 주관한 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널리 알려 많은 중소기업의 수혜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시책설명회는 중소기업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수출지원센터,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테크노파크, 경기신용보증재단, 과학기술진흥원, 안성상공회의소 등 유관기관이 참여해 중소기업 지원시책에 대해 2시간에 걸쳐 합동 설명회가 진행된다.
 
또한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에서 FTA 관련 대응 및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도 예정돼 있다.
 
안성시는 중소기업인들이 꼭 알아야 할 사항 등을 수록한 ‘2015년 안성시 중소기업 지원사업 안내’ 등 안내서를 현장에서 배부하고 설명회장 입구에서는 각 기관에서 기업애로, 자금지원, 판로개척 등에 대해 1:1 상담도 병행 실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시책에 대한 중소기업인의 이해를 돕고,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시책들을 중점 발굴해 ‘도약하는 경제도시’, ‘일자리가 많은 도시’ 조성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