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KB국민은행, 울산지역아동 교육격차해소 성금 전달식 개최
상태바
울산시-KB국민은행, 울산지역아동 교육격차해소 성금 전달식 개최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3.08.10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울산광역시) KB국민은행 성금전달
(사진제공: 울산광역시) KB국민은행 성금전달

[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시는 8월 10일(목) 오후 2시 30분 시청 본관 7층 시장실에서 울산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의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2023 케이비(KB) 드림 업 멘토링 사업 성금 전달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두겸 울산시장, 김동록 케이비(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대표, 이 혁 케이비(KB)국민은행 부산‧울산‧경남지역그룹 대표, 최경훈 케이비(KB)국민은행 기관영업부 부장, 홍종군 케이비(KB)국민은행 울산지역본부 지역본부장 및 김동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다.

전달된 성금은 초록우산을 통해 온라인 학습 지원 프로그램인 ‘2023 케이비(KB) 드림 업 멘토링 사업’에 사용된다.

‘2023 케이비(KB) 드림 업 멘토링 사업’은 교육지원이 필요한 울산지역 중학생 48명과 수도권 소재의 명문대학 학생들을 연결해 6개월간 온라인을 통한 1:1 지도(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지도(멘토링) 프로그램은 아동 욕구에 맞춘 기초교과목 중심의 학습 활동으로 실시되며 프로그램을 위한 태블릿 피시(PC)가 제공된다.

이 혁 케이비(KB)국민은행 부산‧울산‧경남지역그룹 대표는 “모든 아이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성장하기를 바란다.”라며 “이를 위해 케이비(KB)국민은행에서는 지역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김두겸 울산시장은 “우리 지역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고 소외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신 케이비(KB)국민은행과 우리 시 지역아동들을 위해 늘 공헌사업을 해주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에 큰 감사함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