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전하나시티즌 축구팬들의 소망담은'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
상태바
하나은행, 대전하나시티즌 축구팬들의 소망담은'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3.07.23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은행)하나은행은 지난 7월 22일에 열린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를 기념하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 행사를 가졌다.이날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 행사에 참석한 이승열 하나은행장(사진 오른쪽)이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자인 이장우 대전광역시장과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은행)하나은행은 지난 7월 22일에 열린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를 기념하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 행사를 가졌다.이날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 행사에 참석한 이승열 하나은행장(사진 오른쪽)이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자인 이장우 대전광역시장과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대전하나시티즌의 아시아 명문구단으로의 도약을 기원하는 축구팬들의 소망을 담은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을 출시했다고 23일(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은 월 최대 30만원 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연 2.0%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4.0%의 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적금 이자의 10%나 50%, 또는 전부를 대전하나시티즌에 직접 후원할 수 있어 축구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은행은 이번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의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7월 2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K리그1 홈경기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 행사를 가졌다.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자는 이장우 대전광역시장으로, 이 시장은 이 자리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을 통한 후원을 약속하고 대전하나시티즌이 K리그를 넘어 아시아 명문구단으로 도약할 수 있는 힘이 될 수 있도록 축구팬들과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이외에도, 하나은행은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기념, 아시아 명문구단 이벤트’ 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를 기념함과 동시에 대전하나시티즌의 선전을 응원하는 축구 팬들에게 리워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023 K리그1 시즌 종료일인 11월 12일 까지 진행된다.

(사진제공:하나은행)하나은행은 지난 7월 22일에 열린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를 기념하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 행사를 가졌다.이승열 하나은행장(사진 왼쪽에서 네 번째)과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1호 가입자인 이장우 대전광역시장(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이 대전광역시 구청장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최충규 대덕구청장, 김광신 중구청장,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이승열 하나은행장, 박희조 동구청장, 서철모 서구청장, 정용래 유성구청장)

우선 하나은행은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과 ‘하나원큐’ 내 무료 서비스인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을 모두 가입한 손님 1만명을 대상으로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티켓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과 국가대표 유니폼, K리그 2024년 홈 경기 시즌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대전하나시티즌의 우수한 시즌 성적 달성과 아시아 명문구단 도약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대전하나시티즌이 K리그1상위 1~3위 팀과 FA컵 우승팀에게 자격이 주어지는 AFC챔피언스리그 진출 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0명에게 AFC챔피언스리그 해외 원정경기 응원 비용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시민구단 시절부터 축구팬들의 자부심이었던 대전하나시티즌에  팬들이 직접 후원 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고 또 그 후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 며, “이번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와 이벤트를 계기로 팬들이 직접 구단을 후원하는 새롭고 참신한 응원 문화가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출시기념, 아시아 명문구단 이벤트’ 참여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