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형제 성결교단 연합 대학교, 농촌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3형제 성결교단 연합 대학교, 농촌 봉사활동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7.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성결대학교)3형제 성결교단 연합 대학교, 농촌 봉사활동 진행
(사진제공:성결대학교)3형제 성결교단 연합 대학교, 농촌 봉사활동 진행

[안양=글로벌뉴스통신]한국성결교회연합회(대표회장 임석웅 목사, 이하 한성연)인 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 나사렛대학교(총장 김경수),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연합대학봉사단이 성결대학교 사회봉사센터 주관으로 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하여 지난 7일(금) 송산포도원혜농원에서 농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성연 연합대학봉사단은 작년 여름 전남 신안군에서 진행한 농촌 마을 자원봉사를 시작으로 2023년도에도 성결교단간에 인연의 끈을 이어가기 위하여 송산포도원혜농원 봉사활동을 하였다. 총 32명의 학생과 각 학교 교직원이 함께 송산포도원혜농원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를 돕고, 한성연 연합대학봉사단 학생들의 공동체 의식을 심어줄 수 있는 값진 계기가 됐다.

 이번 봉사를 통해 농장에서 나오는 작물들 하나하나가 일하시는 분들의 많은 노고와 정성으로 만들어진다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었고, 3개 대학교가 합심하여 포도 농장 하우스 한 필지에 포도 봉지 씌우기를 해내면서 친밀감을 형성하고 서로 하나가 됨을 느끼게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성결대학교 사회봉사센터 김계동 센터장은 “이번 봉사뿐만 아니라 이후에도 연합봉사단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통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한성연 연합봉사단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후에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한성연 연합대학봉사단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