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 산본2동 주민과 함께하는 소통
상태바
하은호 군포시장, 산본2동 주민과 함께하는 소통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7.04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하은호 군포시장, 산본2동 주민과 함께하는 소통행사
(사진제공:군포시)하은호 군포시장, 산본2동 주민과 함께하는 소통행사

[군포=글로벌뉴스통신]하은호 군포시장이 지난 3일(월) 주민과 함께하는 소통행사, 찾아가는 이동시장실을 산본2동에서 운영하였다. 오후2시 30분부터 시작한 이번 행사에는 산본2동 주민들과 군포시장, 관계공무원 등 40여 명이 참석하였다.

하 시장은 산본2동 주민과의 대화에 앞서 산본로386번길 주공11단지 옆 보행환경, 백합아파트 후문 편의시설 현황, 장기 방치 병원부지, 능안공원 운영 실태 등 산본2동 주요민원 현장을 돌아보고 민원사항들을 확인했다.

이후 산본2동행정복지센터로 자리를 옮겨 건의사항 6건에 대한 관계부서의 검토 결과 보고 및 주민과 시장과의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이 약 1시간 동안 이어졌다.

이번 소통행사에서는 산본2동 지역발전 방향에 대해 살펴보고 논의하는 시간으로 가득 채워졌으며 교통, 복지, 환경 등 지역발전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들이 논의되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군포시 발전의 핵심은 시민 모두의 협력과 참여다”라며 “주민 모두가 주인의식을 가지고 지역발전에 적극 참여해달라”고 말했다. 또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주민과의 협력을 통해 산본2동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찾아가는 이동시장실은 ‘민선8기 취임 1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시민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추진되었으며 다음 찾아가는 이동시장실은 7월 20일 금정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