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쓰레기에 리본달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쓰레기에 리본달기' 참가자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7.03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쓰레기에 리본(re-born) 달기'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쓰레기에 리본(re-born) 달기' 참가자 모집

[의왕=글로벌뉴스통신]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쓰레기에 리본(re-born) 달기’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수련활동인증 제10931호인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생활 속에서 친환경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구건강 알기, 자원순환(쓰레기분리배출), 지구사랑실천(업사이클링) 활동을 7월 27일(목)과 7월 28일(금)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의거해 청소년이 안전하고 유익한 청소년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일정 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프로그램을 인증하는 국가인증제도로, 활동 참여 후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e-청소년)를 통해 여성가족부장관 명의의 활동참여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은 관내 거주 또는 재학 중인 만9~12세(초3~6학년) 청소년 15명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접수기간은 7월 4일(화)부터 7월 19일(수)까지이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김주엽센터장은 “청소년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청소년활동인증프로그램을 적극 획득하고 운영할 예정이며, 의왕시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