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계 디바 배우 ‘박혜나’ 샘컴퍼니에 새로운 둥지를 틀다!! 
상태바
뮤지컬계 디바 배우 ‘박혜나’ 샘컴퍼니에 새로운 둥지를 틀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6.2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샘컴퍼니)뮤지컬계 디바 배우 ‘박혜나’ 샘컴퍼니에 새로운 둥지를 틀다!! 
(사진제공:샘컴퍼니)뮤지컬계 디바 배우 ‘박혜나’ 샘컴퍼니에 새로운 둥지를 틀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뮤지컬 배우 박혜나가 ㈜샘컴퍼니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샘컴퍼니는 “뮤지컬계 최고의 디바 배우 박혜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아티스트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다방면에서의 더욱 크게 도약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샘컴퍼니와 함께 하는 박혜나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우 박혜나는 뮤지컬 <위키드>, <식스> 등 뮤지컬 무대뿐 만 아니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영화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 한국 공식 버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안정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이는 독보적인 매력의 믿고 보는 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지난 2022년 샘컴퍼니에서 제작한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와 2016년 <오케피>의 주연을 맡은 바 있어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각별한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 이와 함께 배우의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며 앞으로 샘컴퍼니의 든든한 지원 속 다양한 분야에서 이어 나갈 다채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배우 박혜나는 뮤지컬 ‘식스’의 활동을 끝내고 잠시 휴식 후 향후 공연과 매체를 오가며 만능 아티스트로 발돋움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샘컴퍼니는 배우 황정민, 박정민, 백주희, 임성재, 김도훈, 남윤호, 홍사빈 등 실력파 배우들의 집합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연극 ‘리차드3세’, ‘오이디푸스’, ‘파우스트’,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 등을 제작하여 작품성을 인정 받으며 공연 흥행까지 이뤄내며 공연계까지 굳건히 자리잡아왔다. 뮤지컬 배우 ‘신영숙’에 이어 배우 박혜나까지 합류 앞으로 ‘스테이지 샘’으로 뮤지컬 매니지먼트 분야까지 확장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영역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