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광역시=글로벌뉴스통신]광주광역시 북구배구협회(회장 양인욱)는 제8회 광주광역시 북구 배구협회장배 배구대회 및 양인욱 회장 취임식을 지난 5월 20일(토) 북구종합체육관 및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했다.
북구배구협회장배 배구대회는 생활체육 배구대회를 통하여 배구 클럽 간 상호친목을 도모하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여 지역 문화교류 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배구 발전 및 배구동호인 저변을 확대하며 주민 상호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목적으로 이번 제8대 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날 배구 대회와 함께 양인욱 회장 취임식이 개최되어 더욱 뜻 깊은 대회가 되었다.

취임한 양인욱 회장은 광주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조선대학교 공대와 전남대학교 공과대학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했다.
양회장은 전문건설협회 전남지회 운영위원,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 회원 이사로 재임중에 있다. 현재는 ㈜삼성철망 대표이사로 품질의 기준은 고객과 시장이라는 전략으로 KS Q와 ISO 인증을 활용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지속가능경영으로 미래를 설계하고 있다.
양인욱 회장은 취임사 및 대회사를 통해 배구를 사랑하는 모든 동호회 회원들과 문인 북구청장을 비롯한 내외빈에게 감사를 전하고 이번 대회가 뜻깊은 만남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모든 행사를 진행함에 있어서 회장단과 이사들이 함께 협의해서 불협화음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