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의회,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현장에서 찾는다
상태바
부산시의회,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현장에서 찾는다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04.0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의회) 민생경제대책 특위 현장방문
(사진제공:시의회) 민생경제대책 특위 현장방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의회 민생경제대책특별위원회(위원장 윤태한)은 최근 민생경제 위기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활성화 방안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현장 의정활동에 나섰다고 1일(토) 밝혔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윤태한(사상구1) 민생경제대책 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하여, 강달수(사하구2) 부위원장, 박종율(북구 4), 박진수(비례대표), 양준모(영도구 2), 이승우(기장군2) 특별위원회 위원과 시장 상인회 관계자 및 부산시 소상공인지원과장이 참석하였다.

특별위원회 위원들은 현장 간담회를 통해 시장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부산시의 전통시장 활성화 주요 시책을 공유하는 등 대책 마련을 함께 논의하였으며, 전통시장 현대화 사업 추진 주요 시설을 직접 살펴보고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였다. 향후 특별위원회는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확인하고 수렴된 다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전통시장 및 민생경제 활성화에 필요한 관련 정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윤태한 특별위원회 위원장은 “현장 방문에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 마련에 적극 노력할 것이며, 이를 통해 침체된 부산민생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