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문화관1918, 문화창작소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경주문화관1918, 문화창작소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최수미 기자
  • 승인 2023.03.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포스트
웹포스트

[경주=글로벌뉴스통신] 경주시민을 대상으로 3월 22일(수)부터 무료 선착순 모집

문화예술관련 소상공인,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기초 교육 프로그램 진행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3월 22일부터 27일까지 경주문화관1918 문화창작소에서 경주시민을 대상으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과정에는 △ 3D모델링부터 시제품 출력까지 배울 수 있는 <‘퓨전360’으로 배우는, 3D프린터 기초 클래스> △ 경주문화관1918 촬영실을 활용한 <포토그래퍼의 올인원 클래스 ‘스마트폰 제품촬영법과 홍보&마케팅’> △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오픈했지만, 오픈하지 못한 나의 브랜드에 관한 이야기>  총 3가지 프로그램이 공개 된다. 그리고 추후 교육프로그램은 수강생의 만족도 조사와 경주 문화도시 예비사업인 ‘라운드테이블, 라테는말이야’, ‘문화시민협의체’ 등에서 수요 조사를 통해 나온 의견들을 다음 회차의 교육에 반영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경주문화관1918 문화창작소 교육프로그램은 경주 문화도시 예비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예술관련 예비 창업자 및 소상공인에게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총 4회차 과정으로 운영되며, 경주시민이라면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교육신청은 (재)경주문화재단 또는 문화도시 경주<로그in, 경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선착순 온라인 접수(구글폼)로 진행된다. 

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 김규호 단장은 “문화창작소 교육을 통해 창작 활동 활성화 및 문화 역량을 향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경주문화관1918에서는 시민들의 창작활동을 위한 공간 대관을 진행 중이며,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경주문화관1918에서는 경주 시민을 대상으로 회의실, 교육실, 창작스튜디오(촬영실, 녹음실), 광장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 대관을 진행하고 있으며, 문화도시 경주‘로그in, 경주’(https://logingj.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