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 출시
상태바
농심켈로그,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 출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2.23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농심켈로그,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 출시
(사진제공:농심켈로그)농심켈로그,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농심켈로그가 컵시리얼의 인기에 힘입어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의 집계 결과에 따르면, 농심켈로그는 2022년 지난 한 해 컵시리얼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시장을 독보적으로 선도 중이다. 주요 판매 채널 1위는 62.3%로 편의점이 차지하며 간편한 식사대용을 찾는 사람들이 주로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2022년 기준 켈로그의 컵시리얼 판매액은 전년 대비 33% 성장했고, 5년 평균 성장률은 19%를 기록 중이다. 이는 1인 가구의 증가와 적은 양의 음식을 즐기는 '소식' 트렌드가 맞물려 소포장·소용량 제품의 수요가 늘어난 결과로 분석된다.

농심켈로그는 컵시리얼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프리미엄 그래놀라로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켈로그의 대표 프리미엄 그래놀라 브랜드인 '리얼 그래놀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1인 분량으로 소포장한 것이다. 기존 리얼 그래놀라에서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해 더욱 프리미엄한 컵시리얼을 완성시켰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할인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먼저, '리얼 그래놀라 아몬드 컵시리얼'은 귀리, 쌀, 밀, 옥수수 등 4가지 곡물을 오븐에서 구워 진한 고소함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영양 가득한 그래놀라에 바삭하고 고소한 미니 콘푸로스트와 오독오독한 식감의 통 아몬드 슬라이스까지 더해져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리얼 그래놀라 초코&아몬드 컵시리얼'은 오트 57%의 고소한 곡물들을 오븐에 구워낸 그래놀라로 바삭함을 더하고 달콤한 초코 미니 콘푸로스트로 다채로운 맛을 완성시켰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장혜진 과장은 "켈로그 컵시리얼은 간편하게 한 끼 영양소를 채울 수 있어서 사무실이나 학교, 학원 등에서 든든하게 영양을 보충하거나 여행이나 캠핑 중에 편리하게 한 끼를 챙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곡물의 영양이 가득한'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으로 더 맛있고 든든하게 영양소를 채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