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문화체험 참가자 모집
상태바
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문화체험 참가자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2.2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문화체험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문화체험 참가자 모집

[의왕=글로벌뉴스통신](재)의왕시청소년재단 산하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문화체험 1차 ‘모아로운 문화생활’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또래문화 형성과 문화감수성 함양을 위해 마련한 청소년문화체험은 올 한해 총 5회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3월 18일 토요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하이커 그라운드와 명동난타극장을 방문해 다채로운 문화체험의 시간을 갖는다.

한국관광 홍보관 ‘하이커 그라운드’는 케이팝, 드라마, 지역축제 등 다양한 한국관광 콘텐츠를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다이나믹한 경험을 맛볼 수 있다.

난타공연은 주방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사물놀이 리듬을 통해 코믹하게 풀어낸 비언어극 공연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관람한 청소년들에게 스트레스 해소 및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대상은 의왕시에 거주하는 초등 4학년부터 중등 3학년(또는, 동일 연령) 20명이며, 인터넷(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과 방문을 통해 2월 28일부터 3월 11일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신청을 받는다. 참가비는 3만 원(식비 및 체험비 포함)이다.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김주엽센터장은 “지역 청소년의 수요를 적극 반영한 청소년문화체험을 운영하여 청소년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s://www.uyf.or.kr/moa1318)를 참고하거나 전화(031-461-953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