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청하,생일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상태바
가수 청하,생일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2.1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초록우산어린이재단)가수 청하,생일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사진제공: 초록우산어린이재단)가수 청하,생일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서울=글로벌뉴스통신]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은 가수 청하가 스물여덟번째 생일을 맞아 저소득가정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지난 10일(금) 밝혔다.

‘솔로퀸’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수 청하는 2월 9일 생일을 기념하며 자신의 팬클럽 ‘별하랑’의 이름으로 5천만 원의 후원금을 재단 측에 전달했다.

가수 청하는 2019년 환아 치료비 5천만 원 기부를 시작으로 2020년에도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아동을 위한 지원을 비롯해 주거취약계층 지원과 연말 산타원정대 기부 등 아동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소이증으로 인한 귀 재건수술, 희귀질환, 극심한 피부질환 등 고액의 치료비가 필요한 아동들을 위한 수술비 및 입원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그동안 가수 청하는 재능기부를 통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는 천사데이,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등 각종 캠페인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 왔다.

한편, 청하의 팬클럽인 ‘별하랑’도 청하의 생일을 기념하여 지난 7일 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는 “가수 청하와 팬들이 서로를 소중히 여기며 기부가 꾸준히 이어지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좋은 귀감이 된다”며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환아 가정에 전달해 아동들이 건강한 삶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