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창립10주년 기념 특별기획 `김창완밴드 콘서트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창립10주년 기념 특별기획 `김창완밴드 콘서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2.1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창립10주년 기념 특별기획 `김창완밴드 콘서트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창립10주년 기념 특별기획 `김창완밴드 콘서트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월 25일(토)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창립10주년 기념 특별 공연 ‘김창완밴드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가수 겸 배우 김창완이 2008년에 결성한 김창완밴드는 풍부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좋아하는 젊은 세대부터 산울림에 대한 그리움을 가진 기성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명실상부한 살아있는 ‘락의 전설’과 같은 밴드다. 이번 콘서트에서 김창완밴드는 그들만이 들려줄 수 있는 음악을 통해 세대 구분없이 관객들이 함께 열광할 수 있는 감동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재단은 창립1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인 만큼, 시민들이 부담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인 문화회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인 2매 50% 할인을 제공하며, 군포시의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의사상자, 장기기증자, 병역명문가, 성실 납세자 등에게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R석 8만 원, S석 6만 원이며, 이번 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10년 동안 군포문화재단에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공연인 만큼 많은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