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련 국제경영원 제86기 최고경영자과정 개강
상태바
전경련 국제경영원 제86기 최고경영자과정 개강
  • 백희영 기자
  • 승인 2023.01.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전경련 사옥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전경련 사옥

[서울=글로벌뉴스통신]전국경제인연합회 부설 국제경영원(이하 전경련국제경영원)이 오는 3월 7일(화) ‘제86기 전경련 최고경영자과정’을 개강한다. ‘전경련 최고경영자과정’은 전경련이 1980년에 경제계 최초로 개설하여 43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4천 3백여 명의 동문을 배출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경영자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86기 최고경영자과정은 코로나 사태 이후 전 세계를 덮친 인플레이션에 맞춰 기업들의 변화와 대응 그리고 위기관리 방안을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 대유행 이전과는 다른 기업 경영환경의 변화, 국제질서의 변화,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의 도래, ESG경영 도입 등 다양한 경영트렌드를 중점적으로 알아볼 예정이다.

다양한 교육 내용 외에도 중소·중견기업 경영자를 위한 정부 지원 및 보조금 등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정보 제공은 물론 비즈니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합숙 워크샵 3회, 전경련 월례 경영자 조찬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경련 국제경영원 김주태 사무국장은 “이번 과정은 코로나 뉴노멀 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경영환경을 사전에 점검하고, 위기 이후의 성장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해당 프로그램의 취지를 설명하였다.

교육 신청과 문의는 전화(☎02-6336-0553)나 전경련 국제경영원 홈페이지(www.imi.or.kr)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