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임수경 사장,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실천
상태바
한전KDN 임수경 사장,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실천
  • 임호산 기자
  • 승인 2014.12.12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협력사 방문하여 현장 목소리 청취"

【전남=글로벌뉴스통신】에너지ICT 공기업인 한전KDN(사장 임수경)이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강화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임수경 사장은 12월 2일 배전지능화 분야 단말장치(FRTU) 모듈을 제조하는 협력사인 (주)싸이몬을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행사는 중소기업 현장방문을 통해 동반성장을 모색함으로써 정부정책을 적극 실천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이날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후 간담회에서 임사장은  한전KDN은 지난 22년간 중소기업과 동반성장하며 우리나라 전력ICT사업을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해왔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한전KDN은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과 협력을 확대하고, 협력사는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대기업과 중소기업 모두가 무한경쟁에서 윈윈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올해 초 정부 3.0 실현을 위한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롤모델`을 수립하고 이를 내부성과평가에 연계하는 등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18일 중소기업에 대한 협력연구개발비를 2억 4천만원 지원하는 등 지난 10년간 중소기업과의 협력연구개발을 위해 약 50억원을 지원했으며, 중소기업 직원에 대한 온라인 교육비를 전액 지원하여 중소기업의 기술력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특히, 나주로 같이 이전하는 중소기업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한전KDN 신사옥내에 업무공간을 마련하는 등의 지원방안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