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씽크, MZ세대 소비 트렌드 ‘래플’ 도입
상태바
리씽크, MZ세대 소비 트렌드 ‘래플’ 도입
  • 백희영 기자
  • 승인 2023.01.0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리씽크)리씽크 래플
(이미지제공:리씽크)리씽크 래플

[서울=글로벌뉴스통신]전세계 프리미엄 재고쇼핑몰 리씽크(대표 김중우)가 다양한 인기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리씽크 래플(Raffl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금) 밝혔다.

래플은 ‘추첨식 복권’을 의미하는 단어로, 제한된 수량의 상품을 추첨 형태로 판매하는 방식을 말한다. 래플 마케팅은 특정 패션 브랜드에서 처음 도입해 전세계 MZ세대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최근에는 여러 유통 플랫폼에서 다양한 래플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리씽크는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리씽크 래플’을 선보인다. 처음으로 공개한 래플 제품은 유명 브랜드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으로, 리씽크 홈페이지 내 래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댓글을 작성하고 1,000원을 결제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10일 낮 12시까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2배인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리씽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당첨의 기쁨을 드리고자 ‘꽝 없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래플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패션, 잡화, 가구, 전자기기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리씽크) 리씽크 로고
(이미지제공:리씽크) 리씽크 로고

리씽크는 많은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업에 재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리씽크는 사용하지 않은 새상품 재고부터 수리 및 철저한 검수를 거친 리퍼 재고, 반품 재고를 판매하는 전세계 프리미엄 재고쇼핑몰이다. 리씽크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리씽크만의 16가지의 엄격한 품질 검수과정을 거치며, 100% 환불 제도와 A/S 보장 제도 등을 갖춰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