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팬카페, '희망온돌 캠페인' 동참...500만 원 기부
상태바
송가인 팬카페, '희망온돌 캠페인' 동참...500만 원 기부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2.26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울어게인)송가인 팬카페, '희망온돌 캠페인' 동참...500만 원 기부
(사진제공:서울어게인)송가인 팬카페, '희망온돌 캠페인' 동참...500만 원 기부

[서울=글로벌뉴스통신]가수 송가인 공식 팬클럽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26일(월) 가수 송가인 공식 팬카페 '서울어게인'은 송가인의 생일을 맞아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성금 500만원을 기탁 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청에서 송가인 팬카페 회원과 금달호 송파구청 복지정책 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성금은 추후 송파구 어려운 이웃들의 생계∙의료∙주거비로 지원 될 예정이다.

희망온돌 캠페인이란 민간의 주도적인 사업 참여로 지역 내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며, 시민단체ㆍ나눔기업등이 '우리동네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복지공동체'를 형성하는 복지 사업이다.

팬카페 관계자는 "송가인 님의 생일을 앞두고 팬카페 회원들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자 십시일반 마음을 모았다"라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는 "팬클럽 회원들의 정성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나눠주신 마음이 소외된 송파구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