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TTG 트래블 어워즈 2014’ 최고 공항상 수상
상태바
인천공항,‘TTG 트래블 어워즈 2014’ 최고 공항상 수상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12.0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인천국제공항공사) 우측 박완수 사장.
 [인천=글로벌뉴스통신]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박완수)는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트래블 트레이드 가제트(Travel Trade Gazette, 이하 TTG)가 시상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공항상(Best Airport)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여행업계에서 전통과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TTG의 아태판을 발간하는 TTG 아시아 미디어사는 1989년부터 매년 ‘TTG 트래블 어워즈’를 열고, 아태지역 공항, 항공사, 여행사, 호텔, 관광청 등 여행업과 관련된 분야별 우수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TTG 트래블 어워즈 2014’는 지난 5월 말부터 약 2개월간 여행컨설턴트 등 여행업계 전문가 및 종사자로 구성된 독자 13만 6천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해 공항, 호텔, 여행서비스 등 총 5개 분야에서 수상자를 선정했다.
인천공항공사 박완수 사장은 “인천공항이 세계 각국의 여행 관련 전문가들이 뽑은 최고 공항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아시아 지역 중추공항을 향한 도약과 성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인천공항은 올해 국제공항협의회(ACI) 주관 세계 공항서비스 평가 9년 연속 1위 달성을 비롯해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고 환승공항상, 에어카고월드 최우수 화물공항상, 비즈니스트래블러 세계 최고 면세점상 등 공항 전 분야에 걸쳐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