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행정동우회 사무실 개소
상태바
울진군 행정동우회 사무실 개소
  • 최수미 기자
  • 승인 2022.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울진군) 군민 갈등 해소 위민상담실, 울진군 행정동우회 사무실 개소
(사진설명:울진군) 군민 갈등 해소 위민상담실, 울진군 행정동우회 사무실 개소

[울진=글로벌뉴스통신] 울진군 행정동우회(회장 임영수)는 지난 11월 3일(목) 울진군 행정회관 1층에서 울진군수, 울진군의회 의장, 기관단체장, 행정동우회 원로 등이 참여한 가운데 이전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이태원 사고 애도 기간을 고려하여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하였다. 
  
 행정동우회는 월변에서 이곳 울진군 행정회관 2층으로 옮겨 오늘 개소식을 열고 특히 사무실을 이전하는데 도움을 준 손병복 군수와 울진군의회 임승필 의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행정동우회는 공직에 30~40년간 근무하다가 퇴임한 회원들이 경험을 기반으로 각종 큰 이슈나 행정기관에서 처리가 어려운 사안 해결을 돕는 군민 갈등 해소 위민상담실을 운영하여 해결한다면 주민과 공무원 간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지역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임영수 행정동우회 회장은“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모든 분들이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야 성공을 할 수 있으니 꼭 도와주시기 바라며, 군민 갈등 해소는 우리 울진군 행정동우회가 해결하는 데 앞장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