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대야초, 문화예술축제 ‘가을날의 향연’ 개최
상태바
군포대야초, 문화예술축제 ‘가을날의 향연’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31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대야초, 문화예술축제 ‘가을날의 향연’ 개최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대야초, 문화예술축제 ‘가을날의 향연’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대야초등학교(교장 김용운)는 10월 27일, 28일 양일간 문화예술축제 ‘가을날의 향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예술축제는 교육과정 중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전교생이 참여하여 꿈과 끼를 펼치는 무대로, 배움의 연장선에서 각자가 지닌 소질을 계발하고 학생 주도적인 예술 활동의 기회를 확대하는 목적으로 계획했다.

올해 1, 2학년은 아르떼 무용 수업을 반별로 25차시 실시했고 3~6학년은 연극수업을 반별로 38차시 실시하는 등 군포대야초는 학생들의 다양한 소질 계발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이처럼 교육과정 내에서 배운 것을 토대로 그동안 갈고 닦은 꿈과 끼를 발산하는 기회를 ‘가을날의 향연’을 통해 제공하게 됐다.

군포대야초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한 가을날의 향연은 전교학생자치회 회장, 부회장이 사회를 맡았다. 사회를 맡은 6학년 전교회장 박○○ 어린이는 “친구들과 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공연하는 모습을 보니 즐거웠고 고마운 마음도 들었다.”며 “축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 우리 학교 모든 학생들이 자랑스러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용운 교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3년 만에 이루어진 군포대야초 문화예술축제 ‘가을날의 향연’은 진로교육과 연계하여 학생들의 다양한 특기와 소질을 계발하고, 더불어 살아가며 문화적 감수성을 키우는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