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3회 의왕시장배 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의왕시, '제3회 의왕시장배 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17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제3회 의왕시장배 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제3회 의왕시장배 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의왕=글로벌뉴스통신]지난 14일(금) ‘제3회 의왕시장배 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가 왕송호수공원 잔디구장에서 개최됐다.

의왕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의왕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장애인의 체육활동 참여기회를 확대하고 의왕시 장애인 선수육성과 장애인 파크골프의 저변확대, 생활체육 동기 부여 향상에 목표를 뒀다.

총 8개시(의왕시, 고양시, 과천시, 부천시, 안산시, 군포시, 화성시, 파주시) 51개 팀 102명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친 이번 대회에서 1위는 의왕시(조원석, 송기섭), 2위 화성시(김우용, 박정호) 3위 화성시(송국진, 이병기)가 차지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개막식에 참석해 “의왕시 장애인 파크골프대회가 선수들의 축제의 장이되고, 장애인파크골프종목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 관계자는 “시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의왕시에서 장애인 파크골프대회를 열게 되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의왕시 장애인 파크골프협회가 한층 더 발전하고 경기도 장애인 파크골프의 메카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