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제20회 포천시민의 날 기념 시상식 개최
상태바
포천시, 제20회 포천시민의 날 기념 시상식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10.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포천시) 지역 발전 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 포천시 20회 시민의날 기념 촬영
(사진제공:포천시) 지역 발전 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 포천시 20회 시민의날 기념 촬영

[포천=글로벌뉴스통신]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6일(목)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20회 포천시민의 날’을 기념해 포천시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에게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수여식은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 한광식 국회의원실 사무국장과 표창 대상자 총 99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날 김정열 농촌지도자포천시연합회장을 비롯한 8명이 경기도민상을, 포천경찰서 이청모 경사, 김소정 포천시 재향군인여성회장, 경기도무형문화재 석장보유자 임동조, 이금호 포천모범운전자회 지도과장 등 63명이 포천시장 표창을, 서순남 사랑나눔반찬봉사회 회장 등 14명이 포천시의회의장 표창을, 변하범 ㈜무궁화건설 대표 등 14명이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한 수상자는 “포천시민의 날을 앞두고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서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다.”고 전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우리 시가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일상을 지켜낼 수 있었던 것은 여기 계신 시민분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다.”면서 “앞으로도 포천시 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뜨거운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