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오징어짬뽕’ 출시 3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농심, ‘오징어짬뽕’ 출시 3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0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농심, ‘오징어짬뽕’ 출시 3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농심)농심, ‘오징어짬뽕’ 출시 3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글로벌뉴스통신]농심이 ‘오징어짬뽕’ 출시 30주년을 맞아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월)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농심 인스타그램에서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며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0명에게 오징어짬뽕 선물세트 등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농심에 따르면, 오징어짬뽕은 지난 1992년 출시된 이후 마니아층을 쌓으며 연평균 약 360억원어치 판매되고 있다. 전체 라면 시장 판매 순위 20위 내에 이름을 올리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징어짬뽕은 올해 상반기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7억개를 돌파했다. 이는 전 국민이 오징어짬뽕을 30개 이상 먹은 셈이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징어짬뽕이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