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원예농협,괴산유기농엑스포에 후원금 2천만원 기탁
상태바
충북원예농협,괴산유기농엑스포에 후원금 2천만원 기탁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7.2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산유기농엑스포 성공을 위한 후원 릴레이 이어져

[충북=글로벌뉴스통신] 충북원예농업협동조합(조합장 박철선)은 괴산유기농산업엑스포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27일 옛 도지사 집무실인 여는마당에서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충청북도지사 김영환)에 2천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영환 도지사, 박철선 충북원예농협 조합장, 조직위 사무총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충북원예농협은 사과, 배, 복숭아 등 과수전문 농협으로 과수농업인의 소득향상을 위해 다양한 정책과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2015년 엑스포에서도 후원하는 등 행사의 성공적 개최에 앞장선 바 있다.

박철선 조합장은 “이번 엑스포가 충북이 유기농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모든 도민들이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에 힘을 모아야 한다”며 “3천여 원예농협 조합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직위원장인 김영환 충청북도지사는 “충북 전역 과수재배 농민을 대변하는 충북원예농협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도내 농업인단체 및 기업들의 관심과 지원이 유기농엑스포 성공개최에 큰 힘이 되어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충청북도와 괴산군, IFOAM(아이폼유기농국제본부)이 공동 주최하며,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17일간 충북 괴산군 유기농엑스포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