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 `더세리프` 블라썸 핑크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TV `더세리프` 블라썸 핑크 출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18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 TV `더세리프` 블라썸 핑크 출시
(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 TV `더세리프` 블라썸 핑크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삼성전자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 55인치 블라썸 핑크 색상을 새롭게 출시하고 18일(월) 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기존 클라우드 화이트, 코튼 블루에 이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신규 색상을 도입했다.

공식 출시는 다음달 9일로, 출고가는 기존 더 세리프 55인치와 같은 219만원이다.

사전 판매는 삼성닷컴에서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출고가 대비 40만원 할인된 179만원에 판매한다. 또 '티빙 프리미엄' 1년 이용권,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4만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 더 세리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구 디자이너인 로낭·에르완 부훌렉 형제가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으로, 세리프체 글꼴의 알파벳 'I'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가구와 TV의 경계를 허문 제품으로 평가받는 더 세리프는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루며,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에는 '매직스크린' 콘텐츠를 활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아울러 TV 상단 중앙부에 갤럭시 스마트폰을 갖다 대면 감상하고 있던 음악을 TV 사운드로 바로 즐길 수 있는 NFC 사운드 미러링 기능을 제공하고, 애플 에어플레이2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모바일 기기와의 뛰어난 연결성을 갖췄다.

성일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색상의 '더 세리프'를 통해 소비자들께 좀 더 다양한 제품 경험을 드리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취향을 맞출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