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기 횡성군수, 13일부터 읍,면 순회 초도 방문
상태바
김명기 횡성군수, 13일부터 읍,면 순회 초도 방문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2.07.13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횡성군청  ) 김명기 횡성군수, 둔내면( 면장 이영철 ) 행정복지센터 초도 방문
( 사진, 횡성군청 ) 김명기 횡성군수, 둔내면( 면장 이영철 ) 행정복지센터 초도 방문

[횡성=글로벌뉴스통신] 김명기 횡성군수는 민선8기 새로운 출범을 맞이하여 “군민이 부자되는, 희망횡성·행복횡성” 실현을 위해 7월13일(수) 둔내면( 면장 이영철 )을 시작으로 7월20일(수)까지 4일간 9개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순회하는 초도방문을 실시한다.

이번 초도방문은 민선8기 비전 과 지역 현안의 정보공유를 통해 희망을 주는 군정을 수행하기 위한 것으로, 현안 사항 및 주민숙원사업에 대한 보고를 받고, 추진 방향 과 애로사항 등을 논의한다.

또한, 이에 앞서 읍면 농협, 119안전센터, 치안센터, 우체국 등 주요 기관을 방문하여 군과 협업을 통한 군정 발전 활성화를 위해 기관장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읍면 초도방문 일정은 7월13일(수) 둔내면, 우천면, 7월15일(금) 공근면, 서원면, 횡성읍, 7월.18일(월) 갑천면, 청일면 7월.20일(수) 안흥면 강림면 순으로 진행된다.

김명기 군수는 “군민이 부자 되는, 희망횡성‧행복횡성의 슬로건 아래 상식과 소통의 열린군정, 소득과 가치의 활력경제, 나눔과 만족의 행복복지, 희망과 열정의 밝은 미래 등 4대 전략목표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반드시, 군민께서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 내도록 쉼 없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