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안정 위한 포항마켓 “월요특가 20% 할인행사
상태바
물가안정 위한 포항마켓 “월요특가 20% 할인행사
  • 홍진기 기자
  • 승인 2022.06.1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주 월요일은 “포항마켓 할인받고, 토요일은 ”직거래장터“ 가자! -
(사진제공 : 포항시)
(사진제공 : 포항시)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는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pohangmarket.pohang.go.kr)에서 다음달 7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우수 농특산품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주요품목은 쌀, 사과, 버섯 등 농산물과 한우, 돼지고기 등 축산물을 비롯해 젓갈류, 찰보리빵, 물회(밀키트) 등 가공품까지 포항마켓에서 엄선한 30개 업체의 300여개 품목이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쇼핑몰 포항마켓에서는 SNS 팔로우 이벤트를 6월 13일부터 7월 29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 5매, 커피 쿠폰 10매를 이벤트 참여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매주 토요일마다 철길숲 한터마당(대잠고가교 아래)에서 개장하는 ‘영일만친구들 사랑장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장터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5%를 포항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여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마켓 신규 입점 농가 및 판매품목 확대와 할인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직거래를 통한 농업인 소득증대와 물가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