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훈, ”본선에서 압승하여 달성을 일류도시로 도약시킬 것“
상태바
최재훈, ”본선에서 압승하여 달성을 일류도시로 도약시킬 것“
  • 김점선 기자
  • 승인 2022.05.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최재훈 캠프)5월14일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를 지원방문한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사진제공:최재훈 캠프)5월14일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를 지원방문한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대구=글로벌뉴스통신]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가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를  지난 14일(토) 오후 방문하여 지지를 약속했다.

이준석 당대표는 김용판 대구시당위원장 직무대행을 비롯해 대구시의원 후보자, 달성군의원 후보자 및 지지자 등과 함께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았다.

이준석 대표는 "대구의 핵심도시이자 젊은 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달성에는 젊은 리더가 필요하다"며 "공정한 경선을 뚫고 올라온 준비된 최재훈 후보가 달성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만들어 달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최재훈 후보에게는 “젊은 군수를 시작으로 대구의 변화, 나아가 대한민국 정치 혁신에 앞장서 주시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김용판 대구시당위원장 직무대행은 “여느 때보다 엄격했던 경선 기준을 통과하고, 달성군민의 선택을 받은 최재훈 후보가 달성을 위해 더 크게 쓰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는 “경선 과정에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군민 여러분 덕분에 압승할 수 있었다”며 “본선에서도 압승하여 달성을 일류도시로 도약시키겠다”고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