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관내기업 ㈜제이더블유 노래반주기 2대 기부
상태바
과천시, 관내기업 ㈜제이더블유 노래반주기 2대 기부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06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과천시)과천시, 관내기업 ㈜제이더블유 노래반주기 2대 기부
(사진제공:과천시)과천시, 관내기업 ㈜제이더블유 노래반주기 2대 기부

[과천=글로벌뉴스통신] 과천시 관내 기업인 ㈜제이더블유는 6일(수) 자사제품인 아이오씽(AIO SING) 일체형 노래반주기 2대를 기부했다.

기부물품 전달식은 김종천 시장 집무실에서 열렸으며 김 시장과 고재욱‧방종철 ㈜제이더블유 공동대표, 이학준 과천시장애인복지관장, 유호근 과천시노인복지관장 등이 참석했다.

고재욱 ㈜제이더블유 대표는 “코로나19로 정체되었던 사회적 분위기가 다시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자사 제품을 기부하게 되었다. 아이오씽(AIO SING)은 노래 반주뿐만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탑재되어 있으니 복지관 등에서 잘 활용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종천 시장은 “과천 향토 기업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물품은 말씀 하신대로 장애인복지관과 노인복지관에 비치하고 방문객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과천시장애인복지관과 노인복지관에서는 기증받은 일체형 노래반주기를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방문객들의 레크레이션에 활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이더블유는 일체형 노래반주기인 아이오씽(AIO SING)을 비롯해 노래방기기 등을 생산하고 있는 음악 콘텐츠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