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생활문화센터, 청년 생활문화 활동 청년 모집
상태바
군포시생활문화센터, 청년 생활문화 활동 청년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05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시생활문화센터, 청년 생활문화 활동 청년 모집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시생활문화센터, 청년 생활문화 활동 청년 모집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은 군포시생활문화센터가 추진하는 청년 생활문화 활동지원 사업 <청‧취‧방>에 참여할 청년들을 모집한다고 5일(화) 밝혔다.

‘청년취향모임방’이라는 의미의 <청‧취‧방>은 청년들이 비슷한 취향을 공유하고, 취향을 기반으로 한 문화활동 프로젝트를 직접 기획해 실행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청‧취‧방>에서는 참여자들이 그룹을 형성하고, 공통 관심분야에 대한 아이디어를 문화예술기획자의 멘토링을 통해 프로젝트를 만들어 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재단은 오는 5월부터 멘토링 및 그룹형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그룹형성 이후 오는 11월까지 그룹별 기획활동 및 프로젝트 실행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재단은 군포시에 거주하거나 활동하는 만19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 15명을 참여자로 선정할 예정이며, 각 그룹별 모임운영비 및 프로젝트 진행비를 그룹당 최대 160만원까지 지원한다.

희망하는 청년들은 오는 13일까지 군포시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www.gunpoculture.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그동안 생각해왔던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비슷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현실로 이뤄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심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취‧방>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63)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