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친철한 경자씨, 울진군에‘또 한번’사랑의 밥차 지원
상태바
경주시 친철한 경자씨, 울진군에‘또 한번’사랑의 밥차 지원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2.03.1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 산불 진화작업 소방대원 등 300여명에게 급식 제공

[경주=글로벌뉴스통신](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15일 친절한 경자씨(경주의 친절한 자원봉사자) 회원 20여명과 함께 울진군을 방문해 ‘사랑의 밥차’ 지원으로 산불 진화작업 소방대원과 현장대책본부 관계자 등 300여명을 위해 급식 봉사활동을 했다 .

이에 앞서 지난 8일 산불피해 이재민들과 소방대원들에게 2000인분의 식사를 전한 바 있으며, 이번이 두 번째이다.

(사진제공:경주시)지난 15일 경주시 ‘친절한 경자씨’ 회원 20여명이  울진군 산불현장을 찾아 소방대원과 산불현장대책본부 관계자 등 300여명을 위해 급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경주시)지난 15일 경주시 ‘친절한 경자씨’ 회원 20여명이 울진군 산불현장을 찾아 소방대원과 산불현장대책본부 관계자 등 300여명을 위해 급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소방대원 김모(43)씨는 “코로나 감염 위험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찾아준 경주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며, 경주시민 모두의 마음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최상춘 경주시자원봉사단체연합회 회장은 “장기간 산불 진화작업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소방대원들에게 따뜻한 식사 한 끼가 위로와 응원이 되기 바란다”며 “산불로 피해를 본 모든 이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IBK기업은행에서 후원하고 (사)경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는 꾸준히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