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평촌도서관, 기업독서경영의 첫 시작 "㈜문식품"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안양시 평촌도서관, 기업독서경영의 첫 시작 "㈜문식품"업무협약 체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3.15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평촌도서관, 기업독서경영의 첫 시작 "㈜문식품"과 지원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평촌도서관, 기업독서경영의 첫 시작 "㈜문식품"과 지원 업무협약 체결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지난 11일(금) 오후, ㈜문식품과 기업독서경영의 시작을 알리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기업독서경영은 기업 내에서 독서 활동을 장려함으로써 지식공유와 융합의 기반이 되어 개인과 기업의 역량을 함께 성장시키는 프로그램이다.

평촌도서관은 ㈜문식품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기업독서경영의 기본 틀을 지원할 계획이다.

협약의 주 내용은 동기부여 강화를 위한 ‘월 1회 독서특강’, ‘임직원 독서동아리’ 조직 및 지원 자문, ‘독서정보소식지’ 배부 지원, ‘수증도서의 재기증’, ‘도서 단체대출’ 지원 등이다.

㈜문식품 문동철 대표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직원 복지후생을 위해 기업독서경영을 계획했으며, 이를 통해 직원 개개인의 인문학적 소양함양은 물론, 자존감 향상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조직경영의 애로와 운영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나감으로써 조직 내 신뢰 형성과 소속감을 심어주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다.

평촌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기업독서경영 지원이 독서인구 저변확대에 기여하여 우리시가 책 읽는 문화도시로 나아가는 마중물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독서환경 조성 및 확대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