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LINC 3.0 추진 위한 비전 선포식 열어
상태바
안양대학교, LINC 3.0 추진 위한 비전 선포식 열어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2.28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대학교)안양대학교, LINC 3.0 추진 위한 비전 선포식 열어
(사진제공:안양대학교)안양대학교, LINC 3.0 추진 위한 비전 선포식 열어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대학교(총장 박노준)가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3.0)’을 위한 비전 선포식을 열고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안양대학교는 지난 23일(수) 일우중앙도서관 아리홀에서 ‘성장플랫폼 기반 미래가치 실현을 위한 지역 공유 협력 확산 비전 선포식’을 열고,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3.0)’ 추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산학연 혁신생태계를 구축하고 성장모델을 확산시켜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부의 LINC3.0은 대학이 양성한 인재의 최종 수요자인 산업계 요구에 맞는 인력 양성 및 대학 체질 개선을 목표로 하는 사업이다.

안양대학교는 이번 비전 선포식을 통해 향후 ▲지역 미래 산업 대비 인재양성 체계화 ▲고부가가치 창출 기업가형 대학 육성 ▲산학연협력 지속성 제고를 위한 기반 강화 ▲글로벌 산학연협력을 위한 공동 네트워크 운영 활동 등을 강화할 예정이다.

박노준 총장은 “앞으로 우리 대학은 학생·기업·지역과 함께하는 산학협력으로 다양한 성과 창출을 통해 지역거점 대학이 되어야 한다”며, “산학협력 기반 구축과 공유, 협업 확산, 대학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대학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