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설 명절 맞아 성금과 쌀 전달
상태바
군포도시공사, 설 명절 맞아 성금과 쌀 전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1.23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 설 명절 맞아 성금과 쌀 전달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 설 명절 맞아 성금과 쌀 전달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지난 22일(토) 군포시청에서 한대희 군포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 발굴 지원을 위한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날 오후에는 해맑은지역아동센터를 찾아 ‘2022년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는 노사한마음 쌀 후원행사로써 공사(사장 원명희, 노조위원장 정현덕)와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김성록 지부장, 장은정 지점장)가 함께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아동센터 4개소를 선정하여 쌀 600kg을 전달했으며, 공사는 노사가 함께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상생의 노사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이번 성금과 쌀 전달식에 쓰인 기금은 ‘햇살나눔기금’으로 공사 임직원의 급여에서 매월 일정 금액(2,020원)을 자발적으로 기부하여 모금한 것이며, 특히 쌀은 관내 전통시장에서 구매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원명희 사장은 “공사 임직원의 작은 정성을 모아 마련한 따뜻한 나눔이 추운 겨울철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기쁘다.”며 “2022년에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책임경영을 선도하는 군포도시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