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관악산에서 친환경 클린 캠페인 실시
상태바
트렉스타, 관악산에서 친환경 클린 캠페인 실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11.1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트렉스타) 관악산 We Care 캠페인
(사진제공:트렉스타) 관악산 We Care 캠페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트렉스타는 오는 20일 관악산에서 친환경 활동을 행동하는 에코 클린 캠페인인 ‘We Ca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수) 밝혔다.

트렉스타는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산과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위해 폐기물을 엄청나게 줄여나간 혁신적인 A/S시스템, 친환경 활동을 행동하는 에코캠페인 ‘We Care’ 캠페인, 국립공원과의 그린캠페인, 친환경 컬렉션 ‘Treksta 752 라인'등을 런칭하면서 끊임없이 지속 가능성을 위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We Care’ 캠페인은 작년부터 시작된 트렉스타의 친환경 클린 하이킹 캠페인으로서 건강도 살리고 환경도 살리는 의미 있는 걸음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빠른 확산이 이뤄지고 있으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사진제공:트렉스타) 관악산 We Care 캠페인
(사진제공:트렉스타) 관악산 We Care 캠페인

이번 캠페인은 오는 20일 관악산에서 트렉스타 공식 앰버서더인 하이킹 아티스트이자 여행작가로 활동중인 김강은씨 주도하에 비대면 클린 캠페인 형식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산행을 즐기고 쓰레기를 주우며 환경을 보호하는 활동으로 진행되며, ‘정크아트’도 당일 12시부터 2시까지 관악산 제 1광장 시계탑 앞에서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정크아트’는 콜라주 형식으로 산에서 주은 쓰레기를 활용해 하나의 그림을 만드는 아트 활동이다.

트렉스타 ‘We Care’ 캠페인 참가신청은 트렉스타 공식 인스타그램(@treksta_official) 팔로우 후 댓글을 통해 위케어 클린백 신청 및 캠페인 신청을 하면 된다. 켐페인 인증은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트렉스타, #Treksta, #wecare, #위케어관악)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선찬순 100명에게 ‘We Care Gwanak’ 와펜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20일 진행하는 관악산 ‘We Care’ 캠페인 인증 완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트렉스타 친환경 소재 신발 ’포레스트’ 등산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트렉스타는 이번 ‘We Care’ 캠페인 프로젝트를 통해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ESG 경영 중 환경과 사회공헌에 대한 부분을 앞장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친화적인 활동에 앞장서고, 사회에도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