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회관 재능기부 요리봉사
상태바
교육문화회관 재능기부 요리봉사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4.08.2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시 김영미 교육문화회관장 및 8월 명예관장(한식조리기능사 배은자)등 12명은 지난 23일(토) 교육문화회관 요리실에서 재능기부를 하여 직접 만든 요리를 파주시 관내 복지시설 2개소에 방문 전달했다 .

이 봉사는 8월 명예관장회의에 참석한 6명의 강사와 수강생 대표들의 자발적인 제안으로 추진됐다.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새꿈터 시설장(권택수)은 "토요일은 방문해주시는 분이 없으셔서 장애우들이 외로워했는데 쉬는 날 직접음식을 만들어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뻐했다.

또한, 숲속은빛둥지요양원에서 3년째 머물고 계시는 김모 어르신은 어렸을 적 어머니께서 만드신 약식 맛이라며 즐거워했고, 이에, 교육문화회관 8월 명예관장(배은자 교수)은 평소 막연히 생각만 하고 있던 재능을 살린 자원봉사가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줄지는 몰랐다“고 말했다.

 이번, 재능기부 요리봉사에는 파주시교육문화회관 명예관장 겸 요리기능장인 배은자, 문명선, 임윤희 교수가 중심이 되었고 요리 수강생 3명이 함께 했다.

 한편 교육문화회관 명예관장제는 월별 교수님과 수강생 대표들이 회의를 통해 교수님들 중에 한분을 명예관장으로 위촉하며, 파주시 교육문화회관은 연간 수강생 1만 3천여명을 배출하는 파주시민 모두의 평생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