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크원, 신제품 출시 기념 신기방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크원, 신제품 출시 기념 신기방기 이벤트 진행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1.09.0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제크원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신기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크원에서 진행하는 신기방기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 기념 방방곡곡 소문내기 + 기대평 이벤트의 줄임말이다.

지난 7월 세탁세제 3종과 락스 3종, 주방세제, 다목적 세정제까지 세제류 8종이 출시됐고, 
9월 세탁조클리너, 배수구클리너, 롤타입 수세미와 목화솜 행주, 구연산,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 까지 8종이 출시될 예정으로 총 16종의 신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신기방기 이벤트는 제크원 공식 SNS 채널 친구맺기, 이벤트 게시물 공유하기, 댓글로 기대평 남기기까지 3단계를 진행하면 된다.

(포스트제공:제크원)
(포스트제공:제크원)

이번 신기방기 이벤트는 9월 6일부터 26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제크원은 신기방기 이벤트 외에도 9월~10월 제크원 제품을 2,900원 체험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제크원 특정 제품을 1+1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그리고 제 1기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등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크원 관계자는 “제크원은 가격과 품질에 있어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만족할 만한 다양한 생활용품 개발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있다”며, “제크원이 신생 브랜드인 만큼 제크원 브랜드와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제크원 신제품 이벤트는 제크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제크원 신제품은 제크원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판매채널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