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2021년 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
상태바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2021년 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8.27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시청소년미래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2021년 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
(사진제공:용인시청소년미래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2021년 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27일(금) ‘2021년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결의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화상회의시스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동무 대표이사의 주관 하에 사무국장과 직원대표 2인이 현장 참석하였고 그 외 직원들은 온라인으로 참여해 청렴실천 의지를 다졌다.

청렴실천 결의대회에서는 청소년 보호와 복지, 청소년활동 진흥에 앞장서겠다는 의지와 △금품등 수수 금지, △법과 질서 준수, △불합리한 제도 및 시스템 개선,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 △임직원 행동강령 준수를 지키겠다는 결의를 하였다.

또한, 전 직원이 공직자로서 부패를 척결하고 공정한 사회를 조성하는데 모범이 될 것임을 서약하고, 현수막 게시를 통해 청렴의지를 다졌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이동무 대표이사는 “청렴실천을 통한 대내외적인 청렴문화 확산이 필수”라고 강조하였다. 또한, “이번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통해 청소년 및 시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재단으로써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8월간 청렴캠페인을 실시하여 청렴홍보물 제작 및 배포, 전 직원 청렴교육실시 등 청렴문화확산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