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코어,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 대상 마케팅 세미나
상태바
블랙코어,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 대상 마케팅 세미나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8.0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블랙코어)파트너스 하우스 강연 모습.'살아남는 1% 쇼핑몰의 비밀' 마케팅 세미나 개최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전문기업 블랙코어(대표 이신우)는 오는 23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파트너스 하우스에서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살아남는 1% 쇼핑몰의 비밀'을 주제로 ▲ 국내 TOP5 쇼핑몰 성장과정 ▲ 1년 이내 실패하는 쇼핑몰의 특징 ▲ 살아남는 쇼핑몰 성공 10계명 등 인터넷 쇼핑몰 사업자들에게 유용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바이럴마케팅 전문기업 엘엔씨컴퍼니 이광성 대표가 ‘스토리텔링 마케팅’에 대한 특강을 진행된다. '기업의 매출을 올려주는 바이럴마케팅'의 저자인 이 대표는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인재개발 센터장을 겸하고 있으며, 서울시청과 중소기업청, 듀오, 까사미아 등 주요 관공서와 기업의 컨설팅을 담당하며 마케팅 능력을 검증받아 왔다.

블랙코어 이신우 대표는 "쇼핑몰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나 매출이 정체되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세미나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성공과 실패 사례를 통해 자신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참석자간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강의참가자에게는 소책자 '블랙코어 성공마인드 10계명'과 가방걸이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책자 '쇼핑몰 성공을 이끄는 성공전략 노하우 30가지'를 제공한다.

세미나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blackcore.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